회사소식

고객님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과 정보를 전해 드립니다.

법률컬럼
[한국가정분쟁연구소] 위 말트림프종, 암 진단비 분쟁은 법무법인과 상담하세요.
2018-10-02

 

 

위말트림프종 분쟁은 의견서 제출만 가능한 손해사정법이 감당할 수 없습니다. 의뢰인을 대리하여 분쟁 해결을 위한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법무법인 위임이 필요합니다. 특히 법무법인 케이는 보험전문 변호사와 보험사 출신 손해사정사의 업무 진행으로 보험사 심리를 파악하여 빠른시간안에 사건을 종결합니다.

  

말트림프종은 위와 소장 등에 호발하며, 위 말트림프종은 전체 위암에 약 5% 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일반암 진단비를 수령하는 위암에 비해 암진단비 분쟁 위험이 큽니다.

 

위암의 치료는 절제를 통한 치료를 기본으로 하며, 위 절제에 따른 후유증으로 일반암 분류의 이견이 없습니다. 하지만 위말트림프종의 치료법은 간단해 보험금 수령이 쉽지 않습니다. 보험사는 예후가 좋거나 치료법이 간단한 암은 소액암이나 유사암으로 분류합니다.

 

질병코드를 근거로 암을 구분한다면 위말트림프종은 일반암에 해당하는 C 코드지만, 보험사는 해당 암 코드를 인정하지 않아 암 보험 혜택을 받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보험사와 다투는 법무법인으로 청구를 위임한다면, 약관해석등을 통해 일반암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위말트림프종 진단으로 진단비 수령이 가능하니 청구 전 상담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위장관기질종양 보험금 청구 전 상담이 필요합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